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주시 메르스 극복을 위한 전통시장 상인 격려 및 장보기 개최
등록날짜 [ 2015년07월01일 17시35분 ]
김승수 전주시장은 1일(수) 메르스 여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부시장 현장을 방문해, 민병남 상인회장을 비롯한 서부시장 상인회 임원진들과 원탁회의를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김 시장은 전통시장 상인들과 메르스 극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앞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주시와 상인회가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김 시장은 원탁회의 이후 시 공무원과, 자생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보기 행사도 진행해, 메르스 여파로 침체된 서부시장 거리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김 시장은 이날 “메르스로 인한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구성원들과, 관련 기관·단체, 시민들과 힘을 모아 전통시장 등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시는 2일(목) 시청로비에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이동판매 행사를 개최하고, 오는 9일(목)에는 전 청원 및 유관기관, 자생단체가 참여하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하는 등,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 대책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박성주 기자
올려 0 내려 0
박성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주시,젊은 공무원 중심의 정책개발연구모임 발대식 (2015-07-02 17:46:35)
(재)전주생물소재연구소 건강한 단맛 …‘대체당’ 저비용 대량생산 사업화 (2015-07-01 17:21:2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