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완구 “당 요구 잘 전달해 정부와 조화 이루도록 하겠다”
등록날짜 [ 2015년02월02일 10시30분 ]

이완구 국무총리 후보자는 새누리당 원내대표 경선이 열리는 2"청문회를 통과한다면 (청와대에)잘 전달해 개혁 등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자는 이날 오전 국회 본관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 참석, 인사말을 통해 "청문회 준비를 잘 해서 당이 요구하고 소망하는 것을 정부에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후보자는 최근까지 역임한 원내대표직을 사퇴한 소회도 밝혔다.

 

그는 "부족한 사람이 원내대표직을 9개월간 하면서 상당히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의원님들께서 붙잡아주시고 가르쳐 준 덕분으로 나름대로 무난히 지내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사정이 생겨 원내대표직을 수행하지 못하게 됐지만 한편으로 정말로 송구스럽단 생각에 몸둘 바를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고비고비마다 상당히 힘들었지만 그래도 여러 고견과 배려 덕분에 이 자리에 서게됐다""원내대표를 떠나지만 의원들께서 저에게 주신 사랑과 배려, 여러 고견을 간직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자는 그러면서 "청문회를 잘 준비해서 당이 요구하고 소망하는 것을 정부에 정확하게 전달해 집권당으로서의 경륜이나 개혁도 조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동아닷컴

 

올려 0 내려 0
김남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성준 “이완구, 삼청교육대 사건 핵심 역할 맡아” (2015-02-03 10:18:11)
MB측 김두우 “회고록이 국가기밀누설? 당치도 않아” (2015-02-02 10:26:3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