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시생활체육회, 2014 임직원 및 회원단체 한마음체육대회 열어
등록날짜 [ 2014년10월30일 10시19분 ]

▲한마음 체육대회 참가자 기념사진<사진=장효남 기자>

서울시생활체육회(시생체회)29일 서울시생활체육회 임직원과 서울특별시 25개 차치구생활체육회(생체회) 임직원, 회원단체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망원유수지체육시설에서 2014 임직원 및 회원단체 한마음체육대회 열었다.

한마음체육대회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시와 자치구에서 1년간 생활체육에 힘쓴 임직원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열리는 행사로 자치구별로 순번을 정해 개최하며 올해는 마포구가 대회를 주관해 개최했다.

행사는 먼저 개회식을 진행했다. 개회식에서 양회종 서울시생활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주관한 마포구생체회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이어서 양 회장의 인사말, 대회에 참석한 서울시 의원의 안사말 등으로 이어졌다.

개회식 후 자치구와 회원단체 임직원들을 열정, 도전, 투지, 용기 등 4개의 팀으로 재구성해 남녀 티볼 경기, 생체회장간 축구경기, 생체회사무국장간 축구경기, 여자 피구, 남자 족구, 단체 줄다리기 등으로 종목으로 오후 4시까지 진행되었다.

경기결과는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용산구 등 7개 자치구생체회와 특공무술, 사격, 철인3종경기 등 15개 가맹단체 등이 모여 구성된 용기팀이 총점 350점으로 우승했다.

한편 팀별 경기가 끝나 후 각 자치구별로 합동제기차기와 101각 경기도 진행되었다.

양회종 서울시생활체육회장은 <KNS뉴스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체육회는 임원들의 도움으로 25개 자치구에 파견되어 있는 체육지도자들과 함께 뜻있는 시간을 갖고자 진행된 행사하고 밝히면서

이들은 경로당, 학교, 체육센터, 동 주민센타에 파견되어 시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애를 쓰고 있기에 이에 대한 위로와 격려 차원에서 모인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의의를 전했다.

최의섭 용산구생체회장도 <KNS뉴스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번행사를 통해서 시생체회임원들 및 자치구생체회장들과 더욱 가까운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용산구생체회 임직원들 간 소통의 장이 되어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출처/KNS뉴스통신
올려 0 내려 0
최하나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시, 국내 최초 어린이 추모공원 ‘나비정원’ 개원 (2014-11-28 16:31:17)
"고학력일수록 여성이 남성보다 취업 어려워" (2014-09-15 10:05:4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