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케빈 나 전 약혼녀, 고소장 제출
등록날짜 [ 2014년10월24일 16시06분 ]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재미교포 케빈 나의 전 약혼녀였던 정혜임씨(오른쪽). 변호를 맡은 이석화변호사(왼쪽)와 함께 대구지방법원에 소장을 접수한 정씨는 "자신과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모든 것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사진 이석화변호사 제공]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재미교포 케빈 나(31)의 전 약혼녀가 케빈 나를 고소했다.

케빈 나의 약혼녀였던 정혜임씨(27)는 24일 오후 대구지방법원에 ‘사실혼 부당파기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다. 정씨는 이날 오후 2시께 변호를 맡은 이석화변호사와 함께 법원에 도착해 고소장을 제출했다.

정씨는 이에 앞서 22일 각 언론사에 보낸 자료에서 지난해 4월 결혼 정보업체를 통해 케빈 나를 만났고, 12월 약혼해 미국으로 건너가 사실혼 생활을 했지만 최근 일방적으로 파혼당했다고 주장했다. 정씨와 케빈 나는 오는 11월 22일 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정씨는 소송을 제기한 이유에 대해 "1년 동안 헌신했지만 일방적으로 버림받았다. 나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모든 것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정씨의 어머니는 이날 오전 코오롱 한국오픈이 열리는 천안 우정힐스골프장 입구에서 “미국 골퍼 N아! 내딸인생 돌려다오…’라는 피켓을 들고 1인 시위를 펼쳤다.

대회에 출전 중인 케빈 나는 입을 굳게 다물고 있는 상황이다. 케빈 나는 대회 개막을 이틀 앞두고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허리가 아파 결혼식을 미뤘다"라고만 답했다.

출처/ JGolf
올려 0 내려 0
김은총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GA] ‘병역 고민’ 배상문, 현대토너먼트 1R 7언더파 단독 선두 (2015-01-10 12:14:05)
배상문, 개막전 프라이스닷컴 오픈서 우승(종합) (2014-10-13 11:59:1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