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유, 영화 '피부색깔=꿀색' 화면해설 재능기부
등록날짜 [ 2014년05월08일 11시43분 ]
 배우 공유가 시청각 장애인들을 위해 영화 '피부색깔=꿀색'의 배리어프리버전 화면해설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배리어프리영화는 시, 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시각장애인을 위해서는 화면을 설명해주는 화면해설을, 청각장애인을 위해서는 한국어 자막을 넣은 영화로 배우 공유가 처음으로 '피부색깔=꿀색' 배리어프리버전 화면해설 내레이션을 맡았다.
 
 지난달 양수리 종합촬영소 녹음실에서 융, 로랑 브왈로 감독의 '피부색깔=꿀색'의 화면해설 내레이션에 참여한 공유의 모습이 공개됐다.
 
 편안한 티셔츠 차림에 대본에 집중하며 화면해설 내레이션에 임하는 공유의 모습이 인상적인 가운데 이날 화면해설이 참여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단 2시간 만에 녹음을 모두 끝내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
 
 배리어프리영화의 화면해설에 처음 참여한 공유는 "예전부터 배리어프리영화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운 좋게 좋은 기회를 주셨고 장애인 관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녹음을 하게 됐다"며 "보시는 분 들이 영화의 내용을 놓치지 않도록 화면해설을 하는 와중에도 최대한 정확하고 또박또박 차분하게 읽으려고 노력했다"고 화면해설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피부색깔=꿀색'(융, 로랑 브왈로 감독)은 지금까지 80개 영화제에 초청되어 23개상을 수상했으며 5살 때 벨기에로 입양 보내져 세계적인 만화작가로도 성공한 융 감독(한국명 전정식)이 출간한 동명의 만화를 바탕으로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프랑스 다큐멘터리영화 감독 로랑 브왈로가 함께 참여했다.
 
 '피부색깔=꿀색' 배리어프리버전은 오는 13일 개봉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강흥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만석, 한국 연예인 축구팀 이끌고 러시아 간다 (2014-05-09 10:08:05)
전도연, 칸 국제영화제 韓배우 최초 심사위원 위촉 (2014-05-08 11:40:4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