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심혈관에 좋은 영채나물
등록날짜 [ 2019년10월21일 18시02분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삼마리치 898번지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에서 사는 새터민 임윤주는 해마다 2000평이 넘는 땅에다가 심혈관에 좋은 영채라는 나물을 있다.
그는 대한민국에서 정착하는 과정에서 한국에도 영채나물을 재배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다고 했다.
처음부터 사업이 번창한것이 아니였고 영채나물씨를 뿌리고 키우는과정에 많은 실패 끝에  지금의 성과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영채나물은  어디에서나 잘 자라는 식물이라는것을 파악했고  영채나물이 심혈관에 좋다라는것도 알게 됐다고 했다.
영채나물의 효능은 심혈관에 좋은것으로 이미 알려져 있고  변비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졍 있다.
또한 결핍성변비에도 좋은 효과로 알려져 있고  여성들의 월경시기에 분비되는 호르몬과 유사한 식물성 성분들이 들어있어 여성들에게 아주좋은 효과를보며 또하 산모들에게도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다.

임윤주는  이런 좋은 성분을  가진 영채나물을 재배하면서 뿌듯하며 그로인해 자기가 할수 있는 일이 있다라는것에 넘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임윤주는  이렇게 몸에 좋은 영채나물이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면 더 좋을것 같다고  말했고 덧붙혀 (대한민국은 정말 살기좋은 나라)라고 전했다.
주아라기자
 
올려 0 내려 0
주아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실군, 비정규직 71명 정규직 전환 (2018-04-21 10:55:1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