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송도,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 개최...모터스포츠 전시 및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16년05월17일 11시41분 ]

▲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The brilliant motor festival 2016)’포스터.<자료제공=현대차>

 

인천 송도국제업무지구 일대에서 각종 자동차와 모터스포츠 관련 전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The brilliant motor festival 2016)’가 열린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펼쳐지는 모터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저변을 확대함과 동시에 시민들이 자동차 문화에 대해 좀 더 친숙감을 가지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의 공동 주최로 진행된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모터스포츠, 아이오닉, TUIX등으로 구성된 전시존을 비롯해 어른, 아이에 각각 맞는 4D레이스체험, 자동차 DIY교실, 아이오닉 시승체험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국내 최초 도심 나이트 레이스가 열려 국내 최대 자동차 종합 축제의 볼거리로 많은 관람객 동원이 예상된다.

 

이번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과 KSF 2차전은 송도 국제업무지구 일대에서 열리며, 주변 야외 주차공간 및 인천대학교, 센트럴파크 주차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센트럴파크 주차장 앞과 행사장을 왕복하는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지하철 이용 시에는 인천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2번 출구, 5번 출구를 통해 행사장으로 입장할 수 있다.

 

▲ 가수 이선희.<사진제공=현대차>

 

한편, 이번 모터 페스티벌에는 21일과 22일 양일간 각각 다른 컨셉으로 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행사 첫날인 21일 토요일에는 국내 정상급 가수 이선희, 성시경, 거미를 비롯해 K-pop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인피니트가 참여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라이브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어 22일 일요일에는 DJ KOO, 에픽하이를 비롯해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 IOI(아이오아이)가 참여해 EDM,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음악으로 꾸며져 관람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터 행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뮤직 페스티벌은 익사이팅한 레이싱 경기에 이어 진행되는 만큼 긴장감과 열기를 돋워줄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진다.

출처: KNS뉴스통신

올려 0 내려 0
조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6 금정산성 역사문화 축제의 장! (2016-05-19 23:00:38)
‘터닝메카드W’ 19일부터 KBS2서 방송…“신형 메카니멀 대거 등장" 기대감UP (2016-05-17 11:37:0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