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BC ‘운빨로맨스’ 대본리딩 현장 공개…황정음+류준열 호흡 ‘기대감 UP’
등록날짜 [ 2016년04월12일 17시28분 ]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가 지난 6일 진행된 배우들의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오늘(12일) 공개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시작된 늦은 오후까지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김도훈 CP, 김경희 PD, 최윤교 작가 등 제작진과 황정음, 류준열, 이청아, 이수혁, 김상호, 정상훈, 이초희, 권혁수 등 주요 배우들이 함께했다.

 

특히 숏커트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황정음은 미신을 철석같이 믿는 긍정녀 심보늬 역에 완벽하게 몰입해 새로운 ‘황정음 로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동명의 웹툰을 재해석한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출신 게임회사 CEO 제수호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IT 천재 제수호 역은 류준열이 맡았다.

 

연출을 맡은 김경희 PD는 “원작의 사랑스러운 설정과 따뜻한 정서에 드라마에 맞는 인물, 스토리 넣어 대본이 탄생했다”며 “미신과 첨단 과학이 공존하는 우리 드라마는 현재를 사랑하고 살아가는 이야기다. 행복하게 기억되는 아름다운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BC가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후속으로 선보이는 ‘운빨로맨스’는 오는 5월 2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출처: KNS뉴스통신

올려 0 내려 0
조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한도전-토토가2’, 젝스키스 은지원 16년 만에 고지용 만나 (2016-04-20 17:17:14)
‘개콘’ 이상훈, 투표 독려 ‘개념 개그’ 화제…“최선 안 되면 차선이라도 선택해야” (2016-04-11 11:55:5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