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황후’ 하지원, 후궁 경선 참가 ‘흥미진진'
등록날짜 [ 2014년02월05일 09시41분 ]

2014년 01월 27일 (월) 18:00:01



‘기황후’의 하지원이 참가한 후궁 경선이 시작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25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궁 경선의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기황후’ 24회에서는 승냥(하지원)이 복수를 위해 황제 타환(지창욱)의 후궁을 뽑기 위한 경선에 참가하게 되면서 내용이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후궁 경선에서 시험을 치르고 있는 하지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은 보자기를 덮은 무언가를 가지고 오고, 진지한 모습으로 문제에 대한 답을 고민하며 시험 과제를 하나씩 수행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25회 예고에서는 타나실리(백진희)가 “단 한 명도 후궁으로 들이지 않겠다”고 말하며 후궁 경선에 대한 큰 반감을 드러내 후궁 경선이 쉽지만은 않을 것을 암시했다. 과연, 승냥이 타나실리의 견제 속에서도 시험을 무사히 통과해 타환에게 꽃을 받아 후궁이 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승냥이 다른 9명의 후보들 사이에서 승냥이만의 방법으로 후궁의 자질을 평가하는 시험을 풀어나가는 장면은 극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승냥에게 어떤 시험들이 주어질지, 또 쉽지 않은 시험을 승냥이 어떤 방법으로 통과할지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기황후’는 충격으로 실어증에 걸렸던 타환(지창욱)이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다시 말을 할 수 있게 된 것을 숨기려는 모습이 예고되며 타환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인지 기대되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25회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KNS뉴스통신=이상권 기자 knss@kns.tv]

올려 0 내려 0
김미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장여인' 박한별, 23살 꽃다운 여인으로 돌아와 (2014-02-05 10:25:29)
KBS 대하드라마 ‘정도전’, 빛나는 조연들의 향연 (2014-02-05 09:32:3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