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군산예술의전당,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세계명작, 영화속 주인공이 되어보자
등록날짜 [ 2016년01월22일 13시27분 ]

군산예술의전당은 2016년 첫 기획전시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찰칵찰칵! 3D 미술관을 오는 23일부터 35일까지 2,3 전시실에서 무료로 운영한다.

 

찰칵찰칵! 3D 미술관트롱프뢰유라 불리는 입체화법, 불어로 눈속임을 뜻하는 이 기법을 활용한 작품들로 구성되며 원근법과 음영, 빛의 굴절과 반사 등으로 가상의 세계를 실제인 듯 세밀하게 묘사한 체험공간 전시이다.

 

특히찰칵찰칵! 3D 미술관은 어렵고 조용히 봐야만 하는 딱딱한 미술관의 무거운 느낌 대신 웃거나 이야기 하면서도 재밌게 관람이 가능하며 명화, 판타지, 동화, 탐험 등 다양한 테마의 초대형 사이즈 작품 구성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

 

뿐만 아니라 같은 작품이지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색다른 연출이 가능해 자연스럽게 창의력을 키워 줄 수 있으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무한한 상상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눈속임을 통해 세계명작, 영화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군산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와 재미있는 포토존을 제공하고 23점의 트릭아트를 활용해 쉽게 전시관람에 입문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찰칵찰칵! 3D 미술관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찰칵찰칵! 3D 미술관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만 정기 휴관하며 설 연휴기간에도 운영된다.

 

 

이성구 기자

 

올려 0 내려 0
이성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암동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2016-01-22 13:29:19)
군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 위촉 (2016-01-21 15:13:5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